스트라이크존,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와 제휴 이벤트 진행
스트라이크존,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와 제휴 이벤트 진행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3.2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이크존 무료 이용권, H2 게임 아이템 쿠폰 등 다양한 상품 증정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2018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와 제휴 이벤트 진행

‘프로야구 H2’는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사용자가 구단주 겸 감독이 돼 선수와 구단을 성장시키고 다른 이용자와 승부를 겨룰 수 있다. 2018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클래식’ 선수 카드 ▶최상위 리그 ‘클래식’ ▶포지션 별 전술 설정 ▶개편된 팀 마스터리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야구 팬들로부터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야구 H2’와 제휴, 프로야구를 기다려 온 야구팬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스트라이크존 로그인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트라이크존 이용 시 플레이할 구장을 NC 홈구장인 ‘마산구장’으로 선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 종료 시 발송되는 쿠폰을 H2 웹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EX팩, 골든글러브팩, 에이스팩, 프리미엄팩 등 다양한 H2 게임 아이템을 랜덤하게 받을 수 있다.

단, 정규 9이닝, 1:1:1 6이닝 혹은 9이닝을 정상적으로 종료할 시에만 혜택이 제공되며, 선택하는 구단과는 무관하게 참여 가능하다.

또한 4월 9일까지 프로야구 H2 게임 내 스트라이크존 스페셜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할 시 추첨을 통해 스트라이크존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뉴딘콘텐츠 박성민 콘텐츠사업 팀장은 “프로야구 개막에 따라 스크린야구, 모바일 야구 게임 등  ‘하는 야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프로야구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은 10개 구단과 맺은 KBO 라이선스를 활용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직접 야구단을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 경기 중계, BGM, 응원과 같은 다양한 효과음을 활용해 마치 실제로 야구장에 온 듯한 생생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신이 스크린야구를 즐기는 모습을 저장할 수 있는 ‘야스모’(야구 스윙 모션) 기능을 제공해 야구팬들의 ‘하는야구’에 대한 재미를 더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