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콜센터 운영실태 조사
천안시, 콜센터 운영실태 조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4.13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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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일부터 내달 4일까지,서비스 만족도 향상 위해 설문조사

충남 천안시는 콜센터 전화상담 서비스를 개선하고 상담품질을 향상시켜 시민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한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천안시콜센터 모습

시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시 홈페이지와 시청, 읍․면․동 민원실을 방문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천안시 콜센터 운영 실태조사를 실시한다.

시 홈페이지를 통한 설문참여방법은 천안시 홈페이지에 접속해 천안시미디어소통센터-시정참여란에서 설문을 진행하면 된다.

2차 설문조사는 6월 중 콜센터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는 최종 설문자료 분석 후 콜센터 홍보방안과 서비스 방향을 도출하고 조사 결과를 민원콜센터 상담사 친절교육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신대균 자치민원과장은 “설문조사를 통해 현 수준을 진단한 후 콜센터 운영에 대한 기초자료로 활용코자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오니 적극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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