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정치
정진석 의원, 文 정부 1년, 경제정책 평가 공동토론회 개최미래당 이언주 의원과 일자리 문제 등 경제정책 평가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8.05.16 12:34
  • 댓글 0

정진석 자유한국당 경제파탄대책특위 위원장이 17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제2차 공동토론회를 개최한다.

정진석 국회의원(공주·부여·청양)

이날 이언주 바른미래당 경제파탄대책특위 위원장과 함께 ‘문재인 정부 1년, 경제정책의 평가와 과제’라는 주제로 토론을 진행한다.

토론회는 조장옥 서강대 경제학부 명예교수(前 한국경제학회장)가 발제를 한 뒤, 지정 토론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정 토론에는 이근재 한국외식업중앙회 서울시협의회장(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 정명효 성신섬유 사장(前 경기섬유연합회 회장), 김대호 사회디자인연구소 소장, 박상인 서울대 행정대학원 교수가 참여한다.

이후 질의응답 및 자유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좌장은 오정근 한국금융ICT융합학회 회장이 맡는다.

정 의원은 “일자리 대통령을 표방한 문재인 정부가 출범한지 1년이 지났다. 하지만 청년 체감 실업률이 24%에 육박하는 등 잘못된 경제정책으로 일자리는 오히려 사라지고 있다”며 “문재인 정부가 벌이는 대한민국 경제파탄을 이제 멈춰 세워야 한다. 흩어져 있는 야당의 목소리를 하나로 모아야 한다”고 토론회의 취지를 밝혔다.

김거수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