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2018 6.13지방선거
이창수 공천장 수여...본격 선거전 돌입21일 천안시청서 공약발표..."경제 바로잡는 균형추 될 것"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5.18 17:36
  • 댓글 0

이창수 자유한국당 천안병 국회의원 후보가 18일 공천장을 받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뛰어들었다.

공천장 받은 이창수 천안병 국회의원 후보

이 후보는 이날 오전 한국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6‧13 보궐선거 출마자 공천장 수여식에서“최저임금의 급격한 인상에 청년실업은 악화되고 영세 자영업자들은 도산하고 있다”며 “정체된 성장동력을 살리고, 잘못된 경제 정책방향을 바로잡을 수 있는 긍정의 균형추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이 후보는 ‘일자리정부’를 표방한 문재인 정권에서 실업자 최대, 실업률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으며, 산업생산 감소, 설비투자 감소, 건설투자 감소로 OECD 경기전망이 9개월째 하락하고 있다”며 “실패가 확인된 정책은 수정하고 잘못된 전략은 재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오는 21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천안병 국회의원 보궐선거 대표 공약을 발표하고,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 후보는 쌍용동 이마트 인근에 선거 사무소를 마련하고 선거 대표 슬로건에 “바꾸자 천안! 웃자 천안!”을, 서브 슬로건으로는 “진짜경제! 민생정치! 천안사람 이창수” 로 확정한 후 선거 캠페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끝으로 이 후보는 “경기침체와 천안 성장 동력 정체로 웃을 일이 없는 천안시민들에게 천안 민생 대표선수 국회의원을 전투력 있고 비전 있는 이창수로 바꿔서 활짝 웃어보자는 의미를 담았다”며 “지역에서 많은 분들이‘이번에는 이창수지’라는 말씀들을 많이 해주셔서‘2번에는 이창수’도 함께 쓰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김용우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용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