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호 후보 “민주계 대통합으로 압승 할 것”
황인호 후보 “민주계 대통합으로 압승 할 것”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5.2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선대위 출범식...본격 선거체제 돌입

황인호 더불어민주당 대전 동구청장 후보가 24일 민주계 대통합으로 이번 선거에서 압승을 하겠다고 밝혔다.

황인호 더불어민주당 동구청장 후보

황 후보는 24일 오전 후보자 등록을 마친 뒤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황 후보는 “오늘 선대위 출범을 통해 우리가 더욱 더 탄력을 받을 것“이라며 ”반드시 이기는 싸움만 하겠다. 무모한 싸움은 절대 하지 않겠다. 오늘 선대위의 가장 핵심은 민주계 대통합”이라고 강조했다.

선대위 출범식

이날 출범식에는 공동 선거대책본부장에 김영진 대전대 교수, 송유영 변호사, 선병렬 전 국회의원, 이승복 중앙당 정책위 부의장, 김정태 전 동구의회 의장, 이강호 총괄본부장, 강찬구 전 동구 새마을 지회장, 정기창 전 권선택 대전시장 후원회장, 정포부 전 서부경찰서장 등을 위촉했다.

이날 황 후보캠프 측은 공동 선대위 본부장과 선거대책위원 등 613명을 1차로 선임하고 향후 용광로 선대위를 구성한다는 방침이다.

축사에 나선 강래구 동구 지역위원장은 “황 후보의 용광로 선대위 구성을 통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압승을 자신한다”며 “지방정부의 완성을 위해 황 후보를 비롯한 시·구의원 후보들도 동구의회에 입성시켜 새로운 동구를 만들어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황인호 후보와 동구지역 후보자들

선병렬 전 의원도 “지방의원으로 4선, 시의원까지 내리 5선을 지낸 황 후보는 오직 동구 밖에 모르는 바보다. 반드시 승리로 신바람 동구를 만들 것”이라면서도 “선거는 의외의 변수가 있기 때문에 후보들도 방심하면 안 된다”고 당부했다.

한편 행사에는 강래구 지역위원장, 선병렬 전 의원 남진근·윤종명 시의원 후보, 황종성·성용순·박민자·강화평·이나영 구의원 후보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