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경 후보, “시민과 함께하는 아산시의원 되겠다”
조미경 후보, “시민과 함께하는 아산시의원 되겠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5.25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과 아이들이 더 행복한 아산을 만들어 낼 자신이 있다

아산시의원 선거 가선거구(선장·도고·신창, 온양4·5동) 더불어민주당 조미경 후보(기호1-나)가 24일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조미경 후보(기호1-나)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조미경 후보는 “보육과 교육현장 23년의 노하우를 통해 여성과 아이들이 더 행복한 아산을 만들어 낼 자신이 있다.”면서 “시민들의 지지와 선택으로 시의원이 된다면 항상 시민을 위해 시민과 함께하는 시의원이 꼭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녹색어머니연합회장과 여성서포터즈단장 등을 지내면서 현장의 소리을 듣고 전달할 수 있는 시민 밀착형 소통의 필요성 크게 느꼈다.”면서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소통과 공감사이의 연계자 역할도 해내고 싶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조 후보는 주요공약으로 ▲등·하교 시간 버스 노선 확충 ▲마을교육공동체 혁신지구 선정으로 교육도시 아산 만들기 ▲마중버스, 마중택시 확충 ▲도고 보양온천에서 아산 3대 치료 온천으로 전환을 꼽았다.

이밖에도 ▲농어민들의 일손 돕기와 자원봉사 센터 연계 봉사실적 인정 ▲생태공원 내 유모차 이용객 전용 주차시설, 편의시설 및 유모차도로 확충 ▲마을도서관 내 인력 배치 ▲농산물 생산자들의 마을 공동체 사업을 실시하여 가공·제조를 통한 수익창출 방안 마련 등도 공약으로 내놨다.

조미경 후보는 ▲제19대 문재인대통령 대선 충남공동선대위원장 ▲충남녹색어머니연합회장 ▲아산녹색어머니연합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충남지방보조금 심의위원 ▲충남주민참여예산위원회 분과위원장 ▲아산여성서포터즈 단장 ▲아산체육회 이사 ▲안전지도자협회 대표 ▲중부미래포럼 공동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