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옥 세종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필승다짐
손현옥 세종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필승다짐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5.26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든든한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 좋은 고운동 손현옥이 함께 합니다"

손현옥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의회 의원 13선거구(고운동) 후보가 25일 세종시 마음안로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든든한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 좋은 고운동 손현옥이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손현옥 세종시의회 의원 13선거구 후보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는 “시민과의 대화에서 통장으로서 어느 누구보다도 고운동뿐만 아니라 세종시 발전을 위해 힘쓰는 것을 보면서 저런분이 시의원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 했는데 “시의원으로 출마 했다면서 고운동 주민을 위해서 열심히 일할수 있도록 힘을 보태 달라”고 강조했다.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이강진 총괄 선대위 본부장은 “세종시가 그동안 야심차게 추진한 투표율 전국 1위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면서 더불어민주당이 압승할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강진 선대위 총괄 본부장

이영세 비례대표 후보는 “평소 팀웍과 화합을 중시하는 손 후보는 넘어지고 일어서기를 반복하면서도 고운동에 작은도서관을 마련하고, 사회복지사로서 회계학 전공자로서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다”고 밝혔다.

비례대표 1번 이영세 후보

아울러 “가족과 함께 야외에 가서도 먹다남은 라면 국물을 땅에 버리지 않고 병에 담아오는 자신 관리에 철저한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상필 경노당회장과 윤선희 지역 주민들은 “어르신들은 공경하고 지역 발전에 앞장서며 세종시 발전을 위해서는 손 후보가 시의원으로서 적임자라고 생각한다”고 성원했다.

손현옥 후보는 “고운동 뿐만아니라 세종시 발전에 이바지 할수 있다는 희망에 모든분들에게 고맙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께는 주민들이 운동할수 있는 체육공원을 고운동에 제일먼저 만들어 주실 것을 요청하고, 고운동에 생태 놀이터 추진 등 자신의 8개 공약 사항을 주민들과 머리를 맞대고 성사 시키겠다”고 약속했다.

손 후보 주요공약으로는 ▲생태 놀이터 추진 ▲가족공간(피크닉존) 추진 ▲고운동 광역버스 추진 ▲세종형 과속방지턱 표준안 마련 ▲마을돌봄 체계 구축 ▲공동육아나눔터 추가 신설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교실 ▲청소년 문화의 집 마련을 꼽았다.

이날 개소식은 이강진 총괄 본부장, 정준이 세종시의원, 고달수 세종시당 부위원장, 노인회장, 지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또한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를 비롯한 채평석, 안찬영, 노종용, 윤형권, 상병헌, 임채성, 박성수, 유철규, 이윤희, 손인수 세종시의원 예비후보와 비례대표 1번 이영세 후보 등이 자리를 빛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