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장‧교육감 후보자, "정책으로 경쟁할 것"
세종시장‧교육감 후보자, "정책으로 경쟁할 것"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5.27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장선거 및 교육감선거 후보자가 모두 참석한 정책선거 실천 협약

세종특별자치시선거관리위원회 27일 오후 3시 세종호수공원 매화공연장에서 세종시장선거 및 세종시교육감선거 후보자가 참석 정책선거 실천 협약을 진행했다.

세종시장선거에 출마한 이춘희, 송아영, 허철회 후보와 세종선관위 정연운 상임위원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이날 협약식은 정연운 세종시선관위 상임위원, 세종시장 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춘희 후보, 자유한국당 송아영 후보, 바른미래당 허철회 후보와 세종시교육감 선거에 출마한 최교진, 송명석, 최태호, 정원희 후보가 참석했다.

후보들은 "정책에 의한 경쟁을 통하여 건전하고 깨끗하게 치러져야 한다는데 인식을 같이하고 세종시 발전과 시민화합에 기여하는 아름다운 선거로 기록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서약했다.

세종시교육감선거에 출마한 최교진, 송명석, 최태호, 정원희 후보와 세종선관위 정연운 상임위원

"유권자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정책을 제시하며, 선거법을 준수하고 상대방을 비방하지 않으며 정책으로 경쟁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정책으로 시작하여 정책으로 완성되는 아름다운 선거로 만들기 위해 당선후에도 공약이행에 최선을 다할 것"을 선언했다.

‘성남고 패밀리’(세종성남고 학생 18명)의 창작강연 ‘반장선거’

식전공연으로 제7회 유권자의 날 기념 강연콘테스트 대상 수상팀인 ‘성남고 패밀리’(세종성남고 학생 18명)의 창작강연 ‘반장선거’를 선보였다,

또한 ▲ 선택과 약속의 의미를 담은 ‘전통혼례 퍼포먼스’ ▲ 조승연 작가의 ‘인문학 강연’을 통해 선거와 관련하여 시민들과 공감‧소통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약속과 실천의 의미를 담은 전통혼례 퍼포먼스
세종 YWCA 아름다운 선거 홍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