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옥 세종시의원 후보,“고운동에 생태놀이터 만들겠다”
손현옥 세종시의원 후보,“고운동에 생태놀이터 만들겠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6.0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와 함께 두루초 아나바다 마을잔치 찾아

세종특별자치시 13선거구(고운동) 시의원 후보로 출마한 손현옥 후보는 2일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와 함께 두루초 아나바다 마을잔치를 찾아 주민들과 소통을 하며 의미있는 시간 보냈다.

손현옥 후보,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와 함께 두루초 아나바다 마을잔치 찾아

‘두루초 아나바다 마을잔치’는 6월 첫 주말 세종시 고운동 두루초등학교 학부모회가 고운동복컴 뒤편 가락뜰공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학용품과 장난감 그리고 신발과 옷등을 들고 엄마 손을 잡고 장을 펼친 어린이들의 얼굴에 땀방울이 맺혔다.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와 함께 두루초 아나바다 마을잔치 찾아

손 후보는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고 옆에서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고운뜰공원에 주민참여형 생태놀이터를 꼭 만들고 싶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지역주민들께 약속한 공약을 꼭 추진 할수 있도록 세종특별자치시장선거 더불어민주당 기호 1번 이춘희 후보와 세종시의원선거 제13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기호 1번 손현옥 후보에게 큰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손 후보 주요공약으로는 ▲생태 놀이터 추진 ▲가족공간(피크닉존) 추진 ▲고운동 광역버스 추진 ▲세종형 과속방지턱 표준안 마련 ▲마을돌봄 체계 구축 ▲공동육아나눔터 추가 신설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교실 ▲청소년 문화의 집 마련을 꼽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