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현 아산시장 후보 지원 유세 나선, 강금실 전 장관
오세현 아산시장 후보 지원 유세 나선, 강금실 전 장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6.04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온천역 앞에서 집중 유세에 나서 시민들에게 지지 호소

오세현 더불어민주당 아산시장 후보는 4일 오후 2시 온양온천역 앞에서 집중 유세에 나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강금실 전 장관, 권미혁 민주당 의원 등 지원 유세 나서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오세현 후보와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후보 및 선거운동원 등이 참석한 이날 집중 유세에는 강금실 전 장관, 권미혁 민주당 의원 등이 지원유세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권미혁 의원은 지원유세에 나서 “충남과 아산의 발전이 대한민국의 품격을 올린다”며,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 오세현 아산시장 후보에게 힘을 실어줘 평화와 번영의 새시대를 열자“고 호소했다.

오세현 아산시장 후보, 온양온천역에서 집중 유세

강금실 장관도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을 지지해 문재인 정부와 집권여당의 더 큰 힘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20년 넘게 행정경험을 쌓은 오세현 후보는 더 큰 아산 더 행복한 시민의 아산을 만들 적임자”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오세현 아산시장 후보는 유세연설에 나서 “지금껏 쌓아온 모든 역량을 발휘해 시민들의 삶이 나날이 나아지는 행복 아산을 만들겠다”고 화답하며 지지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강 전 장관과 권 의원, 양승조 후보, 오세현 후보 등은 집중유세 전 온양 향토5일장 장과 전통시장 등을 돌며 시민들을 상대로 열띤 선거운동을 벌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