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환 당진시장 후보, 현충일 경건한 자세로 선거운동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 현충일 경건한 자세로 선거운동
  • 충청뉴스
  • 승인 2018.06.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대한 묵념 후 가족들과 운동원들 길거리 청소 봉사

자유한국당 당진시장후보 오성환후보는 6일 현충일을 맞이하여 차분하고 경건한 자세로 선거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오성환 당진시장 후보, 가족들과 운동원들 길거리 청소 봉사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현충일은 나라를 위해 싸운 순국선열들의 ‘충성’을 기리기 위하여 정한 날로써, 오전 10시, 1분 동안 묵념을 통해 나라를 되찾고 지키며 꽃피우기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기억하며 감사하고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한 후 오성환 후보 가족들과 운동원들은 모두 함께 한마음으로 길거리 청소 봉사를 시작했다.

시끌벅적한 유세행사를 진행하는 다른 후보들과 달리 봉사를 통해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희생 장병들의 넋을 위로하고 충절을 추모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오성환 후보는 기업 및 투자유치들의 저조로 당진 경제가 침체돼서 시민들이 경기가 매우 어렵다고 이구동성으로 이야기하고, 그간 행정 비전문가가 시정을 이끌고 가다 보니 시 행정이 신속히 대응하지 못하고 적절한 대응전략을 세우지 못함을 오히려 걱정하고 있는데, 침체된 당진 경제를 살릴 진짜 일꾼의 역할을 다하고, 잘못 돼가고 있는 당진시 행정을 바로 잡겠다는 강한 의지와 자신감을 보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