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이정미 대표, 김윤기 후보 지원유세
정의당 이정미 대표, 김윤기 후보 지원유세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6.0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의당 지지는 한국당 퇴출, 민주당 긴장만드는 한 표"

정의당 이정미 대표와 김종대 의원, 한창민 부대표가 6일 오후 대전을 찾아 김윤기 대전시장 후보 지원에 나섰다.

정의당 이정미 대표, 김윤기 후보 지원유세

타임월드 앞에서 당원 집중유세를 진행한 정의당은 대전 시민의 삶을 바꿀 수 있는 정치, 시민들을 위해 일해 온 정의당 김윤기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연설에 나선 이정미 대표는 “이번 선거는 제1야당 교체로 대한민국 정치구도를 바꾸는 선거”가 되어야 한다며 “한반도의 평화를 가로막고, 개혁의 발목을 잡는 자유한국당을 정의당을 통해서 확실하게 심판해달라”고 요구했다.

또, “정의당을 지지하는 한 표는 자유한국당을 퇴출시키는 한 표이자 더불어민주당을 긴장하게 만들어 개혁의 고삐를 쥐게 만드는 한 표”라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김윤기 시장후보와 정의당의 일곱 명의 지방의원 후보들은 정의당이 고르고 골라 낸 진짜 지역 일꾼”이라며 정의당은 외유성 해외연수, 선심성예산, 인사청탁, 영리활동 겸직 없는 깨끗한 의회를 약속했다.

그러면서 "이제 의원이 한 명 있는 의회와 정의당 의원이 없는 의회가 어떻게 다른지 대전시민들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초의회 후보들에 대한 지지도 호소했다.

이어 연설에 나선 김윤기 후보는 “지난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던 토론회에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 후보들이 갑자기 참석을 취소해 토론회가 진행되지 않았다”며 “정책선거 하자면서 이유도 아닌걸 들어 토론을 피하는 거대정당 후보들은 대전 시민들의 삶을 바꾸는 일에 한 치도 관심이 없는 것”이라 맹렬히 비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