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현 아산시장 당선인, 시정챙기기 횡보 '눈길'
오세현 아산시장 당선인, 시정챙기기 횡보 '눈길'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6.29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효 세트’ 지급 등 실제적인 혜택 제공 약속

오세현 아산시장 당선인이 26일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를 시작으로 시각장애인협회, 개인택시 아산지부 등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일선 행보를 계속 이어 가며 본격적인 시정챙기기에 나섰다.

오세현 아산시장 당선인(중앙)아산 노인복지관 배식 봉사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27~29일의 3일간에는 행안부에서 실시한 전국의 시군구청장 비전 포럼에 참석해 도시재생, 일자리 창출, 지자체 혁신 전략등의 포럼에 참석했다.

특히, 지난 주 당선인 신분으로 시정 업무보고를 받는 등 바쁜 시간을 보낸 오 당선인은, 26일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선거 때 보내준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고 시민의 밥그릇을 챙기겠다는 의미의 배식봉사 활동을 펼쳤다.

오세현 당선인은 선거운동 기간에도 노인과 장애인 및 관련 시설을 자주 찾아 봉사활동을 하며 현장의 애로사항 등을 경청한 바 있었다.

이날, 비가 오는 가운데도 노인복지관을 찾은 약 400여 분의 어르신들은 오 당선인에게 “선거 때면 표 달라고 왔다가 끝나면 찾아오지도 않는 게 보통”이라며, “오 당선인은 다시 오겠다는 약속도 지키고 배식봉사까지 실시해 믿음이 간다”고 입을 모았다.

오세현 당선인은 “변함없이 어르신과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현장의 의견을 시정에 반영하는 등 주민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이 자리를 통해 오 당선인은 어르신 복지에 큰 관심을 갖고 민선 5, 6기 어르신 복지 정책에 더해 ‘아산 효 세트’ 지급 등 실제적으로 꼭 필요한 혜택 제공 등의 실현을 다시 한 번 약속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