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 같은 미술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
마술 같은 미술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7.1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문화재단, 20일과 21일 여성회관 공연장에서 진행

아산문화재단에서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공연장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술 퍼포먼스‘페인터즈 히어로’를 오는 20일과 21일 양일 간 아산시 여성회관(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샌드아트로 만든 이소룡과 페인터의 멋진 발차기 시범

이번 공연은 2018년 아산문화재단 브랜드공연 세 번째 작품으로 아산시가 주최하고, 공연 단체‘펜타토닉’이 제작했다. 개성 넘치는 네 명의 페인터(화가)가 등장하여, 흥겨운 음악에 맞춰 다양한 미술기법과 미디어 파사드 등을 통해 무대 위에서 미술 작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마임과 신나는 춤으로 표현한다.

형광펜을 이용하여 한국의 이미지를 환상적으로 표현한 작품

‘페인터즈 히어로’는‘영웅’을 주제로 마이클 잭슨, 이소룡, 슈퍼맨 등 세대를 초월해 우리 모두의 가슴 속에 살아 숨쉬는‘영웅’을 라이브 드로잉으로 재현하고, 관객들과 함께하는 공연을 75분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료는 R석 1만5천원, S석 1만2천원으로 구입 가능하며, 3인 ~ 5인 가족단위 관람객들은 1인, 2천원에서 3천원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함께 할 수 있다.

4인의 페인터가 각자의 개성을 살려 만든 그림을 하나로 합쳐 새로운 작품을 만들어 낸다.

공연을 기획한 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장르의 공연으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의 시간이 될 것”이며, “티켓 오픈 이후 많은 분들이 티켓을 구매해 잔여석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구입을 서둘러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페인터즈 히어로’는 2010년 충무로를 시작으로 서울과 제주에 전용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미국, 싱가포르, 프랑스 등 17개국 103개 도시 순회공연을 통해 한류 붐을 조성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아산문화재단 브랜드공연‘페인터즈 히이로’예매는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객석을 확인하고 예매할 수 있으며,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문화재단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