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연극 “장수상회” 공연 개최
서산시, 연극 “장수상회” 공연 개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7.1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2시, 7시 30분 서산시문화회관에서 2회 공연

충남 서산시는 오는 21일 오후 2시와 7시 30분에 연극 ‘장수상회’를 서산시문화회관 무대에 올린다.

연극 장수상회 포스터

연극 “장수상회”는 2015년 큰 사랑을 받았던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 “장수상회”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 신구와 손숙이 선사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밀을 간직한 로맨스와 잠시 잊고 지냈던 가족들의 사랑을 다시금 일깨워줄 이야기이다.

평생 뚝심만을 고집하며 살아온 까칠한 노신사 ‘김성칠’과 소녀 같은 꽃집 여인 ‘임금님’은 이미 노인이 됐지만 사랑 앞에서는 설렘 가득한 소년소녀가 되는 모습을 익살스럽게 그려낸다.

‘성칠’과 ‘금님’이 평생 부부로 살고 있던 중 남편 성칠이 치매로 기억을 잃는다. 가족을 기억하지 못하는 성칠은 아내 금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첫 사랑 같은 마음을 표현하는데 이에 아내 금님과 자식들은 아버지가 난처하지 않도록 행동하며 배려한다.

장수상회 출연진들

서산시 조한근 문화예술과장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일상 속에서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명품 배우들이 전하는 가족애를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산시문화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