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조이, 총 ‘1천 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피싱조이, 총 ‘1천 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7.1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여름나기 이벤트 진행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뉴딘플렉스(대표이사 송지헌)가 스크린 낚시공간 ‘피싱조이(FishigJOY)’ 전 매장에서 23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한 달간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딘플렉스 피싱조이 이벤트 안내

이번 이벤트는 기온 30도를 넘는 폭염을 피해 스크린낚시를 즐기기 위해 피싱조이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피싱조이 앱을 다운 받아 회원 가입 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면 피싱조이 전 매장에서 스크린낚시 중 랜덤 출현하는 보너스 물고기를 잡으면 된다. 보너스 물고기를 잡으면 주어지는 보물상자에서 1천원에서 5천원까지의 컬쳐랜드 기프티콘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기프티콘은 편의점을 비롯한 온라인 서점, 멀티플렉스 영화관, 프랜차이즈 카페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획득한 기프티콘은 문자로 발송되기 때문에 회원가입 시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한다.

‘피싱조이’는 스크린 골프와 야구를 잇따라 성공시키며 스크린스포츠의 새 지평을 연 골프존뉴딘그룹이 낚시의 대중화를 위해 지난해 선보인 선보인 신개념 낚시놀이문화 공간이다. 

드론으로 직접 촬영한 바다 풍경을 초대형 파노라마 스크린 위에 3D영상으로 생생히 담아낸 데다 조명효과를 더해 새벽과 낮, 밤, 노을이 지는 시간대의 바다 풍경을 실감나게 구현했다. 

고객들이 꼽는 피싱조이만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진짜 낚시만큼 생생한 ‘손맛’이다. ‘캐스팅을 시작해주세요’라는 안내 멘트에 따라 스크린에 띄워진 낚시 포인트를 향해 낚싯대를 던지면 곧 물고기가 덥석 찌를 무는데, 뉴딘플렉스가 자체 개발한 전자 낚싯대 및 시스템 구동부를 통해 약 100여 종에 달하는 물고기의 강한 떨림부터 잔 움직임, ‘월척’을 낚아 채는 기쁨까지 제대로 맛볼 수 있다.

날씨와 시간, 장소의 제약 없이 실속 있는 비용으로 도심 속에서 간편하게 바다 낚시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스크린낚시’만의 강점으로 꼽힌다. 

스크린낚시의 경우 1좌대당 1시간 이용 시, 1만원에서 1만 4000원으로 도심 속에서 편하게 바다낚시를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간식과 다양한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F&B존도 함께 조성해 가족 및 직장인, 회식 및 단체 모임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뉴딘플렉스는 올 초 출시된 피싱조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내 조과’, ‘어류도감’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낚시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낚시의 대중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뉴딘플렉스 장대희 책임은 “날이 더워지는만큼 쾌적한 실내에서 시원하게 바다 낚시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곧 여름방학 시즌인 만큼 자녀와 함께 색다른 체험을 고민 중이시라면 피싱조이에서 바다 낚시도 체험하고 푸짐한 선물도 얻어가는 일석이의 기회를 놓치시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피싱조이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뉴딘플렉스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