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지역 영양‧위생관리 우수 어린이집은?
당진지역 영양‧위생관리 우수 어린이집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12.0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 어린이 급식소 선정

충남 당진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용문)는 지난 4일 당진시청 중회의실에서 2019년 사업계획 안내 및 2018년 우수 어린이 급식소 시상식을 진행했다.

지난 4일 2019년 사업계획 안내 및 2018년 우수 어린이 급식소 시상식 진행

이날 행사에는 당진시학교급식지원센터 이윤호 단장, 혜전대학교 산학협력단 김지권 단장을 비롯해 당진지역 어린이집과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등 센터에 등록된 기관과 미등록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2018년 우수 어린이 급식소 시상식에서는 센터 사업 참여도와 영양‧위생관리 수준을 모두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상 4개 기관과 우수기관 9곳을 선정했다.

심사결과 최우수상은 ▲금천어린이집 ▲대림어린이집 ▲예인어린이집 ▲해나루어린이집이 차지했다.

지난 4일 2019년 사업계획 안내 및 2018년 우수 어린이 급식소 시상식 진행

또한 우수상은 ▲기지시어린이집 ▲도담어린이집 ▲들꽃어린이집 ▲롯데어린이집 ▲성모유치원 ▲예수촌공동체지역아동센터 ▲지예슬어린이집 ▲토마토어린이집 ▲포근한어린이집이 수상했다.

전체 수상기관 중 종합점수 1위를 차지한 금천어린이집에는 당진시장 표창이 전달됐으며,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기관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내년도 센터 사업 내용과 운영 방침을 공유하고 한 해 동안 어린이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해 준 기관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내년에는 보다 안전한 급식으로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