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사〕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송년사〕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12.24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존경하는 33만 아산시민 여러분!

우리 모두가 희망과 기대를 안고 맞이했던 2018년도 보람과 아쉬움을 남기고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있습니다.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먼저, 올 한 해도 우리 시의원들이 주어진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주시고 성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시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왕성한 의정활동을 해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더 큰 아산건설을 위해 노력해 주신 오세현 시장님과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 위로와 아낌없는 찬사를 보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 7월, 아산시의회는 시민 여러분의 선택으로 제8대 전반기 원구성과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힘차게 출발 하였습니다.

「시민이 살고 싶은 따뜻한 아산」의 의정목표 아래 권위와 특권의식을 철저히 배제하고, 오로지 시민의 권리와 복리 증진을 위해 힘쓰며, 대내적으로는 효율적인 의회 운영과 생산적인 의정활동에 주력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정례회와 임시회를 개최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조례들을 심사숙고하여 처리하였으며, 시정질문과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시민의 욕구와 의지를 대신하여 다양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하였습니다.

또한, 2019년도 세입세출예산 심의에서는 동료의원님들의 열성적이고 주도면밀한 심층분석을 통해 집행부가 소모적이고 불요불급한 사업보다는 좀 더 생산적이고 건설적인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였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앞으로도 시의회는 명실상부한 시민의 대의기관이자 참된 일꾼으로서 아산시의 힘찬 도약과 지역경제의 활성화, 그리고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한 차원 더 높은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은 새 시대를 향한 벅찬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우리 모두가 함께 발 맞춰 가는 해 입니다.

아산시의회 의원 모두는 의회의 문을 활짝 열고 시민 여러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함께 미래를 개척해 나아갈 것입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아산시의회가 더 큰 도약을 이룰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아산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8년 12월 24일  아산시의회 의장 김 영 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