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웅전 의원, 자유선진당 인재영입위원장으로 임명
변웅전 의원, 자유선진당 인재영입위원장으로 임명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9.03.0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29 재보궐, 내년 지방선거 우수인재 영입 노력 의지 표명
변웅전 국회의원(보건복지가족위원회 위원장)은 3월 2일(월) 자유선진당 인재영입위원장으로 임명되었다. 이날 오전 열린 자유선진당 주요당직자회의에서 변웅전 의원은 자유선진당과 함께 대한민국 선진화를 위해 일할 수 있는 유능한 인재 영입을 위한 중책을 맡게 되었다.
▲ 이회창 총재로 부터 변웅전위원장이 선진당 인재영입위원장으로 임명장을 받고 있다



변웅전 의원은 30여년 간 아나운서, MC 활동을 통해 명진행으로 국민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문화방송 방송위원?MBC프로덕션 대표이사를 역임하는 등 방송분야에서 맹활약했다. 또한 15대 국회 정계 입문 이후 당 대변인을 맡아 촌철살인의 논평으로 정치권 안팎에서 당찬 정치인으로 주목받아 왔으며, 18대 국회에서 보건복지가족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는 등 변웅전 의원의 다방면에서 쌓은 경륜, 친화력 있는 인품 그리고 폭넓은 인간관계가 인재영입위원장 임명 이유로 전해진다.

변 의원은 ‘활력 넘치는 경제발전을 이루고 대한민국을 명실상부한 선진국으로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당이 바로 자유선진당’이라고 강조하고

 ▲첫째 가깝게는 4,29 지방선거 그리고 내년 지방선거에서 충청민은 물론 우리 국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희망을 드릴 강한 의지가 있는 인재, ▲둘째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선진국 도약을 위한 전문성을 가진 젊고 참신한 인재, 풍부한 경험과 연륜을 겸비한 인재를 영입하여 우리나라를 위해 힘껏 일할 수 있는 큰 마당을 만들고 싶다’며 영입 방향을 제시했다.

변 의원은 ‘작금의 경제위기로 많은 국민께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고 있다’며 ‘정치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제시하고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길을 보여줄 수 있도록 우수한 인재가 국민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임명의 포부를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