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대전소식
유성구, 2019년 블로그 기자단 위촉개청 30주년‧대전방문의해 맞아 유성의 볼거리 즐길거리 집중 홍보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9.01.14 13:19
  • 댓글 0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14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2019년에 활동할 ‘제9기 블로그 기자단’ 위촉식을 가졌다.

‘제9기 유성구 블로그기자단 위촉식’에서 정용래 유성구청장(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이 블로그기자들과 기념촬영

이날 위촉된 블로그 기자단은 총 25명으로 20대에서 40대까지, 대학생부터 회사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기자단은 구에서 개최되는 각종 행사와 축제, 맛집, 명소 등 다양한 구정 소식을 구민에게 전달하고, 구민의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을 전달하는 민‧관 가교 역할도 병행할 방침이다.

또한, 올해 유성구 개청 30년과 대전방문의해를 맞아 월2회 이상 유성의 특색 있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집중 취재하여 널리 알릴 예정이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그동안 블로그 기자단이 주민의 눈높이에서 좋은 기사를 많이 발굴해 왔다”고 말하며, “올해 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유성에 외부인이 많이 유입될 수 있도록 유성의 특별한 매력을 알리는데 적극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올해 9년째를 맞은 유성구 블로그(blog.naver.com/yuseonggu)는 유성의 명소와 주요 행사 등 3300여 건의 다양한 기사가 게시돼 있으며, 누적 방문자 수가 480만 명에 이를 정도로 지역에서 관심도가 높다.

김남숙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남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