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전스카이로드 설날 큰잔치’ 행사 개최
‘2019 대전스카이로드 설날 큰잔치’ 행사 개최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9.01.2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람객들 직접 떡메치기 체험행사 시식 등 진행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는 2019년 기해년(己亥年(기해년) 황금 돼지 해를 맞아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오후 3시부터 오후 9시에 으능정이거리 대전스카이로드 허브 일원에서 ‘2019 대전스카이로드 설날 큰잔치’ 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2019 대전스카이로드 설날 큰잔치 행사 개최

이번 설날 큰잔치 행사는 으능정이거리 대전스카이로드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직접 떡메치기를 체험하고 시식하는 등 우리 고유의 ‘전통 민속놀이 체험’과 출연자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거리퍼포먼스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그밖에 전통 민속놀이 체험으로는 우리 고유의 전통 민속놀이인 ‘투호놀이’, ‘제기차기’, ‘팽이치기’와 친구·연인·가족들이 편을 나누어 게임도 해 볼수 있는 ‘대형 윷놀이’가 준비되어 있다.

거리퍼포먼스 프로그램으로는 과학의 원리를 이용한 재미있는 실험들을 관람객들이 참여하여 마술처럼 함께 즐겨 볼 수 있는 ‘스트리트 과학마술쇼’, 관람객들과 어울려 사진도 찍고 예쁜 풍선 인형도 만들어 주는 ‘키다리 삐에로’, 석고 분장을 하고 동상처럼 연출하는 ‘석고마임’, 관람객들이 얼굴 특징을 살려 무료로 그려주는 ‘캐리커쳐’도 진행된다.

2019 대전스카이로드 설날 큰잔치 행사 개최

또한 황금 돼지 해인 기해년 설날을 주제로 제작된 콘텐츠 영상이 스카이로드 메인 스크린을 통해 4회(18:00, 19:00, 20:00, 21:00) 상영되고, 으능정이 거리의 설날 큰잔치 행사 광경과 관람객들의 밝고 활기찬 모습들이 체험형 카메라 등에 의해 영상으로 표출된다.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은 “기해년 새해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스카이로드 콘텐츠 영상도 많이 관람해 주시길 바란다”면서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새해인사를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