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최고경영대상 및 고객만족도 최우수상 수상
충청체신청, 최고경영대상 및 고객만족도 최우수상 수상
  • 성재은 기자
  • 승인 2009.04.22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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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4회 정보통신의 날’ 기념식에서
충청체신청(청장 김 호)이 ‘제54회 정보통신의 날’ 기념식에서 최고경영대상 및 고객만족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충청체신청, 최고경영대상 및 고객만족도 최우수상 수상
충청체신청은 22일 서울시 종로구 선린동 우정사업본부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서 3년 연속 우정사업 최고경영 부문 및 고객만족도 부문에서 최우수청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김 호 청장은 “우체국에 대한 지역민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고객가치를 중심으로 하는 고품격 서비스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고경영대상은 우정사업본부에서 실시하는 가장 영예로운 시상 중 하나로 전국 8개 체신청의 2008년도 경영성과를 재무관점과 고객관점 내부프로세스 관점 등 14개 지표별로 평가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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