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역영시축제 대비 동구지역 대표 음식점 소개
대전 동구(구청장 이장우)가 대전역 영시축제 개막을 앞두고 주요 관광지 주변 맛집 소개 리플릿과 동구지역 대표 음식점을 소개하는 안내책자를 발간했다.

구에 따르면 ‘명품축제 맛집과 함께’ 리플릿에는 영시축제 개최지 대전역과 대청호, 식장산, 만인산 등 동구의 주요 관광지 주변 맛집과 위치 안내도가 수록되어 있다.
또 ‘프라이드 동구 맛 기행’ 책자에는 동구지역의 대표 모범음식점을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분식 등으로 구분해 대표음식 사진을 수록하고 추천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구는 책자에 한국어뿐 아니라 영어, 일본어, 중국어 설명도 함께 수록해 동구지역을 찾는 외국인에게도 훌륭한 맛집 길잡이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구는 이 책자에 대한 내용을 동구 홈페이지(www.donggu.go.kr) e-book에 개제하고 전국 시도 및 시군구와 관광안내소 등에 배부해 동구의 음식과 명품축제를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이장우 동구청장은 “맛 기행 안내서 발간으로 우리지역을 찾는 많은 분들과 식도락가들에게 우리지역 곳곳의 음식명소를 쉽게 찾아가는 길잡이로서의 역할과 함께, 동구 음식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길잡이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지역 맛집에 대한 문의는 동구청 위생과(☏042-250-132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