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여드름 흉터, 주름 치료에 가장 적절
겨울철 여드름 흉터, 주름 치료에 가장 적절
  • 편집국
  • 승인 2006.01.1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uty Clinic

학생들이나 일반인들이 얼굴의 여드름 흉터 자국으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아름답고 깨끗한 얼굴을 갖고자 하는 것은 누구나 바라는 마음이다. 하지만 여드름 흉터나 주름을 쉽게 없앤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한번 생긴 얼굴의 여드름 흉터나 주름이 있다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노력을 해도 효과적이지 못하고 시간이 지나도 만족스럽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는 극미세 레이저 박피와 드림리프트 심부 재생술로 복합적인 치료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극미세 레이저 박피
극미세 레이저 박피는 다른 일반 레이저와 달리 피부 상피세포를 극미세하게 마이크로 단위로 볼륨을 줄이면서 피부세포의 재생을 촉진시키고, 진피층의 콜라겐 형성을 강하게 자극하여 피부를 아주 맑고 투명하게 개선한다.
더욱이 이 시술의 좋은 점은 보톡스나 절개수술 없이 피부를 한층 젊고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또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만 이 시술법은 일주일 정도의 시간적 여유가 있는 사람들에게 좋다.

드림리프트 레이저
드림리프트 레이저는 상피층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진피층의 콜라겐 형성을 강하게 자극하여 나타나기 때문에 연쇄적이고 장기적인 치료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 1회 시술로도 피부들을 맑게 하면서도 깊은 주름과 잔주름이 현저하게 개선되며 앞으로 생길 노화, 기미를 예방하며 근본적인 주름 치료가 가능하다. 특히 입가와 코 옆주름에 탁월하며 이미의 주름 개선에도 현저하다. 또한 수술적 방법이 아닌 목주름 개선과 모공의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자국이 남지 않아 부담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기에 대외활동이 많고 시간적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을 위한 보다 이상적인 치료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시술 횟수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대개 3~4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받으면 되고 시술시간은 3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시술 받은지 1달이 지나면서 치료 효과를 확연히 느낄 수 있다.
판암성모의원 박암 원장 042)282-1354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