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김기재 당진시의회 의장
〔신년사〕김기재 당진시의회 의장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1.01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김기재 당진시의회 의장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김기재 당진시의회 의장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부지런하고 지혜로운 하얀 쥐의 해를 맞이하여, 17만 시민 모두의 삶이 더욱 풍요롭고 행복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위대한 17만 당진시민 여러분! 지난해 7월 개원한 제3대 당진시의회는 확실한 변화, 열린의회, 일하는 의회 슬로건 아래 의정을 펼쳐오면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시민 여러분께서 주신 신뢰와 믿음 때문에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었습니다.

그 동안 보내주신 시민들의 성원에 고개 숙여 감사드리며, 그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올해에도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더욱 힘차게 비상하겠습니다.

지난해 부곡공단 침하, 가스유출, 미세먼지 등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여러 사건, 사고들이 있었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은 시민의 기본권리이자 행복한 삶의 시작입니다.

첫 번째 다짐으로 당진시의회는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사회안전망 구축에 힘쓰겠습니다. 지난1년 시민과의 만남, 각종 토론회, 현장 방문 등을 통해 시민과 소통하고자 노력하였고 시민의 뜨거운 열망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다짐으로 올해에는 당진시의회를 시민의 마음으로 가득 채우겠습니다. 당진시의회 공간을 시민의 공간으로 바꾸고 가장 낮은 곳에서 대변자이자 진정한 일꾼으로서 당진시민 여러분과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시민여러분께서 성원으로 늘 함께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의정활동에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당진시가 더욱 도약할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진시의회는 신년에도 시민 여러분께 항상 열려 있을 것입니다.

끝으로 시민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경자년(庚子年) 새해 아침 당진시의회 의장 김기재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