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김기두 태안군의회 의장
〔신년사〕김기두 태안군의회 의장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1.01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태안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사다난했던 기해년 한해가 저물고 2020년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김기두 태안군의회 의장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김기두 태안군의회 의장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먼저 올 한해에도 군민 여러분들 하시는 일 크게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사랑 그리고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18년 7월 새롭게 출범한 제8대 태안군의회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며 군민 여러분과 함께 해왔습니다. 출범 이후 지방분권 시대를 앞서가는 선진의회가 되기 위해 의원의 책무와 역할을 강화하였고 견제와 균형이 조화를 이루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저희 태안군의회는 올 한해에도 6만 3천여 군민의 목소리를 귀기울여 듣고 직접 현장을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쳐 우리 군의 여러 현안사업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소신과 원칙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민의에 충실 하는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으며,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한 단계 더 성숙한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항상 군민의 편에서 군민의 입장을 대변하는 대변자로서 소명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가르침을 당부드립니다.

경자년 새해가 군민 여러분이 뜻하시는 소망을 모두 이루는 의미 있는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0. 1. 1

태안군의회 의장 김 기 두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