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부교육, 청렴계약 노하우(Know-how) 추진
대전서부교육, 청렴계약 노하우(Know-how) 추진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2.0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맞춤형 계약업무 지원서비스」 ‘진잠초’로 가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은 관내 유·초·중학교를 대상으로 ‘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수요자 중심의’ 2020년 「다채널 맞춤형 계약업무 지원서비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관내 유·초·중학교를 대상으로 ‘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수요자 중심의’ 2020년 「다채널 맞춤형 계약업무 지원서비스」를 운영
관내 유·초·중학교를 대상으로 ‘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수요자 중심의’ 2020년 「다채널 맞춤형 계약업무 지원서비스」를 운영

「다채널 맞춤형 계약업무 지원서비스」는 공사·용역·물품 계약업무의 분야별 지원단을 구성하여, 〈찾아가는·오는 계약업무 지원서비스〉, 〈비대면 계약업무 지원서비스〉를 통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학교현장의 개별적인 어려움을 파악·공유하여 더욱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업무 추진하기 위해 그 첫발을 내디뎠다.

진잠초는 2019년 11월 통학로 개선을 위한 학교 앞 진입로 교체 공사와 관련하여 맞춤형 계약업무 지원서비스를 실시하였으며, 현장맞춤식 컨설팅에 만족도가 높았다.

이번 방문은 아이들의 통학과 관련하여 통학차량 계약부터 운영까지 그 전반에 대해 컨설팅을 실시하였다.

진잠초 김하나 행정실장은 “방학중 계약업무와 관련하여 어려움이 많은데, 학교의 요청에 대해 적극적으로 컨설팅을 진행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류익균 재정지원과장은“2020년 다채널 맞춤형 계약업무 지원서비스를 통해 일선학교의 계약업무 담당자들의 업무관련 고충해소와 전문성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며, 교육청과 학교가 서로 소통과 정보교류의 기회를 마련하여 대전교육 신뢰도 및 청렴도 제고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