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 도전' 조승래, 예비후보 등록…본격 총선 행보
'재선 도전' 조승래, 예비후보 등록…본격 총선 행보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3.18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 의원 “중단 없는 유성 발전 위해 여당 재선의 힘 필요

조승래 국회의원은 18일 대전 유성구갑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21대 총선 행보에 시동을 걸었다.

민주당 조승래 의원(대전 유성갑)이 18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
민주당 조승래 의원(대전 유성갑)이 18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

조 의원은 이날 오전 대전 유성구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뒤 오후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참배했다.

조 의원은 이날 진잠네거리 저녁인사를 시작으로 선거운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조 의원은 “그동안 코로나 대응 등 국회의원으로써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 후보 등록을 미뤄왔다”며 “이번 선거가 대한민국을 분열시키는 과정이 아니라 위기를 극복하는 큰 힘을 모아나가는 과정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한 현장의 어려움을 듣고 이를 해소하는 캠페인 ▲소비 진작 등을 창출하는 위기극복 캠페인 ▲의사, 약사, 간호사를 비롯한 의료진, 자원봉사자, 공무원 등 위기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이름 없는 영웅들과 연대하는 캠페인 등의 선거캠페인 방향을 제시하며, 이번 선거를 공동체 위기를 함께 극복하는 과정으로 만들자고 상대 후보들에게 요청했다.

이어 조 의원은 “유성의 중단 없는 발전을 위해 집권 여당 재선의원의 힘이 필요하다”며 “유성에서부터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