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석, 후보자 등록.. "보수 대통합 시대 열겠다"
박우석, 후보자 등록.. "보수 대통합 시대 열겠다"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0.03.2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박우석 후보가 26일 오전 충남 논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21대 총선 논산·계룡·금산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박 후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기존처럼 지역 내 방역활동과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하며 SNS 등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우석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
박우석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

또한, 코로나19 경제 위기로 생존의 기로에 놓인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해 무이자대출 등의 금융대책 지원 약속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 경제를 살리는데 논산·계룡·금산 지역민과 함께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우석 후보는 등록을 마치고 “공정한 룰에서 선거운동을 하게 되었다.”며, “우리지역의 일꾼이라 자처하며 지역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논산에서 초·중·고를 졸업하고, 4번의 국회의원, 3번의 경선을 통해 지역민 여러분과 희로애락을 함께 했다”며, “이제 언제나 지역민의 편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드리는 가슴 따뜻한 정치인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우석 후보는 충남 논산시 가야곡면 강청리49 출생, 가야곡 초등학교, 논산대건중학교, 논산대건고등학교, 동국대 졸업, 동국대대학원 경제학 석사, (전)자유한국당 논산계룡금산 조직위원장, (저)재경 충청향우회 수석부회장, (사)한국청소년협회 부총재를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