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신흥사랑주택 6차 입주자 추가 모집
세종시설공단, 신흥사랑주택 6차 입주자 추가 모집
  • 최형순·이성현 기자
  • 승인 2020.03.2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설관리공단이 무주택 저소득 고령층을 대상으로 세종신흥사랑주택 잔여세대 입주자를 추가 모집한다.

신흥사랑주택 조감도
신흥사랑주택 조감도

27일 공단에 따르면 신흥사랑주택은 조치원읍 신흥리에 조성된 지하 1층, 지상 7층, 총 80세대(26㎡ 50세대, 33㎡ 30세대) 규모로 주거공간과 사회복지시설이 복합된 공공실버주택(영구임대)이다.

이번 모집에는 잔여 16세대(전용면적 26㎡ 15세대, 33㎡ 1세대)를 포함한 예비 입주자를 추가로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모집공고일 기준 세종시에 거주하는 만 65세 이상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공공주택특별법에서 정한 입주자 소득 및 자산보유기준을 충족하는 자다.

각 순위별 자격요건은 1순위는 소득이 생계·의료급여 수급자에 부합하는 국가유공자, 보훈 보상대상자이며 2순위는 생계·의료급여 수급자, 일반 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3순위는 월평균 세대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50% 이하인 자 중 ‘공공주택특별법 시행규칙’ 제13조 제2항에 따른 영구임대주택의 자산요건을 충족한 자이다.

신청은 다음달 17일까지 신흥사랑주택 1층 관리사무소(조치원읍 신흥샛터 1길 10-1)에서 현장 접수로만 진행되며 입주대상자 선정 여부와 계약 안내는 6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설공단 또는 세종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