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강준현 세종을 후보, 후원회장 윤호중
민주당 강준현 세종을 후보, 후원회장 윤호중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3.3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 상임선대본부장 선임 등 700명 규모 선거본부 발족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후보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후보

21대 총선 세종을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강준현 후보는 30일 선거대책본부 발족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 몰이에 돌입했다.

강 후보 선대본부 상임선거대책본부장은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이 맡았으며,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는 이종승‧배선호 전 세종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및 차성호‧김원식‧임채성‧박성수‧이태환‧손현옥‧상병헌‧이재현 세종시의회 시의원과 황태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대외협력부위원장이 각각 위촉됐다.

강 후보 후원회장은 민주당 윤호중 사무총장이 맡았다. 윤 후원회장은 3선 의원으로, 민주당 중앙선대위 선거대책위원장을 맡고 있다.

강후보의 1차 선거대책본부는 직종별, 지역별로 총 700여 명이 고르게 인선됐으며, 앞으로도 추가적 인선이 이뤄질 예정이라는 것이 후보측의 설명이다.

서금택 상임선거대책본부장은 “세종시 행정수도 완성은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강준현 후보만이 할 수 있다”며 “올해 국회의원 선거에서 강준현 후보가 압승으로 승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준현 후보는 “선거대책본부가 본격적으로 가동되면서 총선 승리를 위한 발걸음이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며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세종 을 지역 시민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