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당 이은권,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정책협약
통합당 이은권,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정책협약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4.0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이은권 후보(대전 중구)는 지난달 31일 구)사학연금회관에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대전광역시지부와 정책협약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통합당 이은권 대전 중구 국회의원 후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대전지부와 정책협약식 모습.
통합당 이은권 대전 중구 국회의원 후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대전지부와 정책협약식 모습.

이날 협약식에는 서용원 한국공인중개사협회(이하 협회) 대전광역시지부장 및 이남구 중구지회장 등 협회 임원 17명이 참석해 협회 5대 정책건의서를 이은권 후보에게 전달했다.

협회 측에서 제안한 정책은 ▲중개업의 명확한 주체 확립 ▲공인중개사의 수급 조절 ▲중개업무영역의 확대 ▲협회 의무가입 및 지도·관리권한 부여 ▲연수교육비 지원방안 등이다.

정책건의서를 전달받은 이 후보는 “오늘 협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중개업의 위기 극복과 공인중개사의 권익향상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서용원 지부장님 및 이남구 지회장님을 비롯한 여러 협회 분들과 함께 소통하며 부동산시장의 안정과 활성화를 위한 정책추진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남구 지회장은 “이은권 후보는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협회의 권익향상과 부동산시장 안정을 위한 정책개발에 그동안 앞장서주신 것을 잘 알고 있고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며, “계속해서 국민을 위한 부동산 정책을 많이 펼쳐주시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