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천안후보 합동출정식, "힘내라 천안! 바꿔야 산다"
미래통합당 천안후보 합동출정식, "힘내라 천안! 바꿔야 산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4.0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후보(박상돈), 천안 갑(신범철)․을(이정만)․병(이창수), 천안5(윤종일) 후보자 순국선열의 고귀한 뜻 계승하여 흔들리는 천안 부흥에 전념할 것 다짐

미래통합당 천안시 후보자 일동은 2일 오전 7시 태조산 보훈공원 ‘천안인의 상’공식 참배를 시작으로 13일간의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시장후보(박상돈), 천안 갑(신범철)․을(이정만)․병(이창수), 천안5(윤종일) 후보자는 순국선열의 고귀한 뜻을 계승하여 흔들리는 천안 부흥에 전념할 것을 다짐했다.

오전 7시 반 천안시청 교차로 앞에서 후보 및 선거운동원, 당원 등 200여명이 모여 ‘21대 총선 및 재․보선 천안시 후보자 합동 출정식’을 열고 천안시민을 향한 무한봉사와 선거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미래통합당에게 이번 천안 선거는 참으로 각별하다. 무엇보다, 이번 선거는 문재인 정권의 무능과 부도덕을 심판하는 선거이다.

둘째, 오만한 천안의 민주당 세력을 심판하여, 기울어진 천안의 정치지형을 바로 잡는 선거이다. 나쁜 공천으로 천안시장 보궐선거를 초래한 것도 모자라, 부적격자를 공천하는 뻔뻔함에 분노를 금할 수 없다.

셋째, 천안이 다시 일어서느냐 계속 주저앉느냐 결정되는 선거이다.

미래통합당이 승리하면 침체일로의 천안을 전면 개조하고 되살리는 『All New 천안』, 제2의 르네상스 시대가 활짝 열릴 것이다.

자유대한민국의 명운과 우리 고장 천안의 미래가 결정될 결전의 날이 다가온다. 현명하신 유권자께서는 구국의 심정으로 미래통합당의 손을 꼭 잡아주실 것이다.

4월 15일! 우리는 위대한 70만 천안시민들과 함께 기필코 승리할 것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