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의 응원 영상과 메시지로 무관중 경기 채운다’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의 응원 영상과 메시지로 무관중 경기 채운다’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5.1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막전 맞아 팬들의 응원 영상과 응원 메시지 공모 이벤트

대전하나시티즌이 다가오는 홈 개막전을 맞아 팬들의 응원 영상과 응원 메시지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원영상 이벤트
응원영상 이벤트

대전은 오는 17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2020시즌 첫 홈 개막전을 갖는다. 해당 경기는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무관중 경기로 인해 팬들이 경기장에서 함께 할 수 없는만큼 응원 메시지를 통해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경기장 내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팬들의 응원 영상은 경기 전 선수들의 워밍업 시간과 하프타임에 전광판을 통해 송출되며 5월 14일까지 이메일(lys@dhcfc.kr)로 접수 받는다.

경기장 남측(S) 구역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이 게시된다. 대전은 5월 14일까지 구단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기장 내 응원 현수막에 담길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받는다. 참여방법은 해당 이벤트 관련 게시물에 20자 이내의 응원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의 메시지를 채택해 게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선수들에게도 팬들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전달할 계획이다.

개막 첫 경기인 수원FC와의 원정경기에서 경기종료 직전 극적인 역전골을 터트리며 2020시즌 첫 승을 기록한 대전은 17일 오후 6시 30분 홈에서 충남아산FC와 두 번째 경기를 갖는다. 이 경기는 IB스포츠,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