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화력본부“생명사랑, 희망볼 버킷챌린지”참여
당진화력본부“생명사랑, 희망볼 버킷챌린지”참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5.1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민 모두가 서로 사랑하고 존중하는 생명사랑문화 캠페인 동참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본부장 박윤옥)는 지난 13일 당진시의 생명사랑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 번째 ‘희망볼 버킷챌린지’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당진시의 생명사랑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 번째 ‘희망볼 버킷챌린지’ 실시
지난 13일 당진시의 생명사랑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 번째 ‘희망볼 버킷챌린지’ 실시

이번 희망볼 버킷챌린지는지난 4월 당진경찰서 김영일서장이 “당진시의 깨끗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있는 당진화력본부 박윤옥본부장을 네 번째 주자로 지목하여 참여하게 되었으며, 당진시가 추진하고 있는 ‘나와 나의가족, 그리고 당진시민 모두가 서로 사랑하고 존중하는 생명사랑문화를 만들기 위한 범시민 운동 확산’을 위한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박윤옥 당진화력본부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시민의 우울, 불안 등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어 생명존중과 자살방지를 위한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도 중요하다고 판단되어 희망볼 버킷챌린지에 적극 동참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각종 재난재해 사고 시 긴급구급 및 구조활동을 통해 소중한 국민의 생명을 지키고 있는 당진시 소방서 김오식서장”을 다섯 번째 릴레이 주자로 초대 하였다.

또한, 당진화력본부는 당진시 보건소 함께 전 직원 대상으로 자살 예방을 위한 특별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