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서구을 당원교육에서 선진당 집중 성토
한나라당 대전서구을 나경수 위원장은 당원교육에서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와 대전시장후보인 염홍철 前 시장을 겨냥해 한나라당 당원들 배신한 사람들"이라며 싸잡아 비판했다.
한나라당 대전 서구을 당원교육이 21일 둔산동 캐피탈 컨밴션 센터에서 당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6,2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당원 교육을 실시했다.
▲ 송병대 시당위원장
한나라당 대전 서구을 나경수 당원협위원장은 당원교육에서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를 한나라당 당원들이 두번이나 대선후보로 만들어 줬지만 당원들에게 상처만 준 사람이 또다시 지역 정당을 만들어 노욕을 부리고 있다고 비판했다.
▲ 앞,좌-손혜미.이선용,현대천,조신형 구청장후보 송용빈,뒷줄-김백환,김옥호,이의규,김철권
나 위원장은 이어 "자유선진당 대전시장후보인 염홍철씨도 한나라당 당원들이 당선시켜줬지만 지금은 이당 저당을 전전하며 지역당인 선진당후보로 대전시민들에게 지지를 하고 있다"며 " 이번 선거에서 당원들을 배신한 철새 정치인을 당원들의 힘으로 심판하자"고 역설했다.
▲ 조신형 서구청장후보, 현대천 (서구 5선거구) 시의원후보, 이선용(서구6 선거구) 시의원후보, 손혜미(서구라,가), 송용빈(서구라,나), 김철권(서구마,가), 이의규(서구마,나), 김옥호(서구바,가), 김백환(서구바,나)후보
이날 행사에는 송병대 시당위원장,한기온 서갑당협위원장,이병배 시당부위원장,박희조 시당 사무처장,박준범 조직부장등이 참석했다.
▲ 당원들이 교육받고 있다.
▲ 이병배 시당부위원장이 당원교육 특강을 하고있다.
특히 서구을 지역 출마자인 조신형 서구청장후보, 현대천 서구 5선거구 시의원후보이선용서구6선거구 시의원후보,손혜미(서구라,가)송용빈(서구라,나)김철권(서구마,가)이의규(서구마,나)김옥호(서구바,가)김백환(서구바,나)후보자가 참석했지만 김학원 후보는 불참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변하지안을 사람이지요
소신도 있고 능력있ㄴ는것은 인정하지요
변화하는 서구에 딱맞는 인물인것은 서구민이 다아는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