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수학문화관, 브랜드 네이밍(Brand Naming) 아이디어 공모
대전수학문화관, 브랜드 네이밍(Brand Naming) 아이디어 공모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5.2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설동호 교육감)은 대전수학문화관 브랜드 네이밍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모기간은 오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대전수학문화관
대전수학문화관

공모 주제는 ‘수학 in 놀이, 생활, 미래, 융합’으로 수학과 공간에 관심 있는 관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분야는 △엠블렘 △캐릭터 △슬로건이며 수학에 대한 호기심, 상상력과 창의력을 가질 수 있도록 만지고, 체험하고, 상상할 수 있는 수학체험공간으로서의 대전수학문화관 이미지를 엠블렘, 캐릭터, 슬로건 영역에 반영하면 된다.

대전수학문화관 브랜드네이밍 공모전
대전수학문화관 브랜드네이밍 공모전

각 분야별 최우수상 수상자(3명)에게는 각각 20만 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우수상(3명)과 장려상(6명)에게도 각각 10만 원과 5만 원의 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공모결과는 7월 말 발표할 예정이며,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아이디어는 ‘대전수학문화관’ 구축에 반영할 방침이다.

공모전 접수는 이메일(mathevent@naver.com)을 통해 가능하며, 접수 시 작품과 대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모제안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전광역시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고유빈 중등교육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수학에 대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드러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대전수학문화관이 미래융합시대에 교육환경 변화와 학생들의 꿈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학생, 교사,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