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첫 부여군체육회 이사회 및 임원 연석회의
2020년 첫 부여군체육회 이사회 및 임원 연석회의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0.07.0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부여군체육회(회장 박도희)는 지난 2일 부여국민체육센터 실내경기장에서 2020년 이사회 및 임원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부여군체육회 이사회 및 임원 연석회의 장면
부여군체육회 이사회 및 임원 연석회의 장면

이번 회의는 지난 1월 민선 체육회장 출범 후 처음으로, 그동안 코로나19 여파로 개최를 연기해왔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2020년 체육회 경과 및 세입·세출 예산(안) 보고, 행정감사 선임, 위촉장 수여 등의 순서로 이루어졌으며, 특히 2020 부여군수기(배) 개최와 관련하여 종목별로 일시를 달리하여 개최하기로 협의했다. 또한 6월 30일 자로 퇴임한 유흥수 전 부여 부군수에게 공로패를 전달하여 그동안의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하였다.

특히 이날 회의는 개최에 앞서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자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좌석 간 거리두기, 참석자 명부를 작성 등을 실시하여 감염병 예방 관리에도 철저를 기하였다.

부여군체육회 이사회 및 임원 연석회의 장면
부여군체육회 이사회 및 임원 연석회의 장면

박도희 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각종 체육행사 개최가 취소되면서 모두 힘든 시기지만 체육인들과 힘을 모아 부여군 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정현 부여군수는 “올해는 민선 체육회의 첫 출발점으로써 그 의미가 깊은 만큼 체육회에 대한 기대가 높다”면서 “군에서도 체육 활성화를 위해 재정적,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체육회의 자율성 보장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