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대전마케팅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대전하나시티즌, 대전마케팅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9.1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이사장 허정무)과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가 지난 11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업무협약을 14일 체결했다.

좌측(허정무 대전하나시티즌 이사장) 우측(최철규 대전마케팅공사 사장)
좌측(허정무 대전하나시티즌 이사장) 우측(최철규 대전마케팅공사 사장)

이날 협약식은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과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전하나시티즌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축구를 통한 경제, 관광 및 여가 활성화를 도모하고 축구특별시 대전의 도시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대전마케팅공사와 상호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대전마케팅공사는 축구 및 스포츠 문화산업 마케팅 활성화를 대전하나시티즌과 공동의 목표로 설정하여 관광, 굿즈 등 축구와 연계한 상품들을 개발하고 각 분야 정보 공유 및 관련 사업 발굴 등 연계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좌측(허정무 이사장), 우측(최철규 대전마케팅공사 이사장)
좌측(허정무 이사장), 우측(최철규 대전마케팅공사 이사장)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은 “이번 협약은 도시마케팅 생태계 구축의 일환으로 지역 연고 구단인 대전하나시티즌과 진행되었으며, 축구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통합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대전의 도시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은 “대전의 도시마케팅을 담당하는 대전마케팅공사와 동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축제, 행사, 이벤트 등 축구를 중심으로 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대전의 도시 브랜드 제고를 위해 대전하나시티즌과 대전마케팅공사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