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제23회 도서관 문화행사’ 개최
한밭대, ‘제23회 도서관 문화행사’ 개최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0.10.2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부터, 힘내라 청춘! 도서관과 함께하는 언택트 페스타 진행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오는 11월 2일부터 20일까지 3주간 ‘힘내라 청춘! 도서관과 함께하는 언택트 페스타’라는 슬로건으로 제23회 도서관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한밭대 도서관 언택트 페스타 포스터
한밭대 도서관 언택트 페스타 포스터

이번 행사는 한밭대학교 도서관 주관으로 학생과 지역사회의 안전을 고려하여 비대면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주로 구성하였고, 이를 통해 교내 구성원과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행사로는 언택트 햄버거데이, 저자와의 랜선 만남, 한밭 도서나눔전, 제11회 독서마일리지 및 모범이용자 시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저자와의 랜선 만남’은 베스트셀러인 「영어책 한권 외워봤니?」의 김민식(MBC PD) 작가를 초청하여 ‘우리 모두 미디어가 되자’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어서 더 큰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도서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한밭 도서나눔전’은 ‘도서기증 교환전’과 ‘도서나눔전(1,200여권)’으로 운영되며, 지역주민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행사로 기획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 할 예정이다.

김응규 도서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모두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알리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재학생과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