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원 계룡시장 휴일반납 홍보앞장.....
이기원 계룡시장 휴일반납 홍보앞장.....
  • 강청자 기자
  • 승인 2010.09.2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군악대 ‘계룡군문화축제 홍보 앞장’ 캐나다 등 9. 23~24, 고속도로 휴게소 등
10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계룡시 계룡대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0계룡세계군문화축제에 참여하는 해외군악대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추석 귀성객을 대상으로 군문화축제 홍보 콘서트를 실시했다.

▲ 이기원 계룡시장 휴일반납 홍보앞장.....
지난 22일 제일 먼저 귀국한 프랑스 군악대 50여명은 23일 금강휴게소와 옥천, 죽암, 천안휴게소에서 추석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13시30분까지 깜짝 게릴라 홍보 콘서트를 실시하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 이기원 계룡시장 휴일반납 홍보앞장.....
이기원 계룡시장은 군문화발전재단 직원들과 함께 추석연휴를 반납하고 프랑스 군악대와 함께 금강휴게소와 옥천휴게소에서 홍보물을 배부하며 군문화축제 홍보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24일에 프랑스 군악대는 신탄진과 오창휴게소에서, 터키군악대는 계룡휴게소와 인삼랜드에서 스웨덴군악대는 대전지역 오월드와 엑스포공원에서 각각 군문화축제 홍보콘서트를 실시하여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끌었다.

한편, 이기원 계룡시장은 “이번 계룡군문화축제에 유엔참전국 7개국 군악대 400여명이 참여하여 3군 군악대와 함께 평화와 화합을 위한 페스티벌을 통하여 관람객들에게 벅찬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하고 많은 관심과 관람”을 당부했다.

문의 재)계룡군문화발전재단 042)840-2671-5(www.m-festival.org)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