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참여 기업 확산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참여 기업 확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1.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앤이내과 & (주)레이크머티리얼즈 산타원정대 동참

이번 달 1일부터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를 진행하고 있는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의 시즌캠페인에 함께 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23일 유앤이내과(원장 유광호)와 (주)레이크머티리얼즈(대표이사 김진동)가 각각 3,000,000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왼쪽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 정선주회장, 유앤이내과 유광호 원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승인 세종지역본부장
왼쪽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 정선주회장, 유앤이내과 유광호 원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승인 세종지역본부장

국민건강보험공단과 보건복지부 지정 건강검진센터인 유앤이내과 유원장은 정기적인 후원 뿐 아니라 이슈에 따른 일시후원도 수시로 참여하는 등 평소 재단을 통해 적극적으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TMA 기술을 바탕으로 LED와 반도체, 태양광용 전자재료, 석유화학 촉매를 생산하고 있는 코스닥 상장 기업인 (주)레이크머티리얼즈 김대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선주 세종후원회장의 권유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 줄 수 있는 초록우산 산타가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왼쪽에서 세 번째 (주)레이크머티리얼즈 박성수 상무
왼쪽에서 세 번째 (주)레이크머티리얼즈 박성수 상무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는 동절기를 맞아 긴급 개보수가 필요한 주택의 주거비 지원,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난방비 지원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앞둔 아동들을 위한 선물비 지원의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시즌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2007년부터 시작하여 13회째 맞이하는 어린이재단의 전국적인 캠페인으로, 취약계층아동들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접수 받아 소원이 담긴 다양한 선물을 지원해주는 캠페인이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 관련 문의는 세종지역본부(044-865-5527)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