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도시계획과, 직원대상 친절‧적극행정 강화
아산시 도시계획과, 직원대상 친절‧적극행정 강화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2.01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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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 아산시 도시계획과(과장 방효찬)가 주민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30일 직원 대상 친절 적극행정 추진 강화교육을 실시했다.

도시계획과 친절 적극행정 교육 모습
도시계획과 친절 적극행정 교육 모습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행정 수요와 환경에 대비하고 민원 눈높이에 맞춘 행정을 추진하고자 준비됐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발열체크 및 소독 등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도시계획업무 중 인허가 민원관련 적극행정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과 급변하는 행정환경에서 기존의 관성에 젖은 관습적 행정을 지양하고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효찬 도시계획과장은 “지속적인 교육과 급변하는 행정수요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친절행정서비스를 기본으로 적극행정 문화가 확립되고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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