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는 금일 약5천만 원의 후원금을 세종시(시장 이춘희)에 전달하였다.
오늘 전달한 후원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에서 동절기를 맞아 긴급 개보수가 필요한 주택의 주거비 지원,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난방비 지원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앞둔 아동들을 위한 선물비를 지원하기 위해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시즌캠페인을 전개하면서 마련한 후원금이다.
특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후원회장 정선주)는 성공적인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을 뿐 아니라 주변의 기업이나 지인들을 소개하여 코로나블루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파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후원처는 동원유지, (주)청ENG건축사사무소, 유앤이내과, (주)레이크머티리얼즈, (주)케이앤케이, (주)이에이치엠, 쎈종합건설(주), 웰키즈소아청소년과의원, (주)스카이시티, (주)나무와숲, 차니가든주식회사, 세종시작은도서관연합회, 명학산단입주자모임, 가락유치원, 전선희님, 윤나영님 등 관내 기업 및 단체 그리고 개인의 참여가 이어졌다.
한편, 2020년 4월 세종시 보람동에 자리를 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는 국내외 아동을 위해 생존지원, 보호지원, 발달지원, 권리옹호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재단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아동옹호 대표기관이다. 2020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 관련 문의는 세종지역본부(044-865-5527)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