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교육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1기 모집
한국기술교육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1기 모집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2.1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수준 강사진에 경영·인문사회, 저명인사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충남 천안의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가 CEO 과정인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31기 수강생을 2021년 2월 말 까지 모집한다.

양승조 도지사 특강 모습
양승조 도지사 특강 모습

한국기술교육대의 최고경영자과정은 2005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16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HRD(인적자원개발), 리더십·조직관리, 마케팅 등 경영 및 인문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이슈나 트렌드를 접목한 프로그램을 CEO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양승조 충남도지사와 같은 저명인사 특강 프로그램과 특허, 기술이전, 산업안전 등 기술적용 커리큘럼을 확대하며 교육의 실효성을 높이고 있다.

최고경영자과정은 현재까지 제조업, IT, 금융, 공공기관, 전문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75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13대째 운영 중인 총동문회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입교식 단체사진
입교식 단체사진

김상섭 대학원장은 “한국기술교육대의 최고경영자 과정은 우수한 강사진과 수준 높은 커리큘럼, 문화체험 및 총동문회 연계 특별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CEO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오는 2021년은 우리대학의 개교 3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의 서류접수는 2021년 2월 26일 까지며 서류심사와 자격요건을 거쳐 총 40명을 선발한다. 서류는 이메일(hj530@koreatech.ac.kr)로 접수하면 되며, 최고경영자과정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cms3.koreatech.ac.kr/grdSchool/index.do?sso=ok) 및 문의전화(041-560-25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