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나만의 우표서비스'시행
충청체신청, '나만의 우표서비스'시행
  • 강청자 기자
  • 승인 2010.11.3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얼굴이나 회사이미지, 상품 등 원하는 이미지로

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1일부터 자신의 얼굴이나 회사 사옥 등 원하는 이미지를 넣을 수 있는 우표를 발행한다고 11월30일 밝혔다.

▲ 나만의 우표
예전에는 체신청 우표와 자신의 이미지 우표를 함께 붙여 사용했지만 이번 서비스는 원하는 이미지만으로 우표를 대신할 수 있게 했다.

나만의 우표는 우표 20장으로 구성된 ‘기본형’과 우표 14장의 ‘홍보형’, 우표 6장의 ‘시트형’ 등 종류가 3가지이다.

▲기본형은 회사이미지 홍보, 안내장, 상품 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데 좋다 ▲홍보형은 중앙에 대형 이미지가 포함돼 있어 창사기념일, 행사 이벤트, 동호회 행사 등에 유용 ▲시트형은 가족 기념일, 졸업·입학 등 학교행사나 친구·연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신청은 가까운 우체국이나 인터넷우체국을 이용하면 되며, 중앙우체국 우표문화누리(매주 월요일 휴관)를 방문하면 직접 제작도 할 수 있다.

충청체신청에 따르면 새로운 나만의 우표 출시를 맞아 내년 2월말까지 고객만족이벤트를 열어 신청고객에게 초일봉투 1장을 제공하고, 기본형 11장을 신청하면 시트형 1장을 무료로 만들어준다.

또 추첨을 통해 2010 연차 우표책과 나만의 우표 보관용 액자를 선물로 주며 이밖에 1,000장 이상 다량으로 구입하면 2010 한국의 우표책 또는 고객맞춤형 우편엽서 200장을 무료로 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