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중심당은 지방선거출마 인재 모집 공고를했다.
대전시민이 중심이 되는’ 국민중심당 대전광역시당(대표 김인제)은 24일(금) 제4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대전지역에 출마할 후보 추천신청에 들어간다.
이번 공모 대상선거구는 대전광역시장, 5개 구청장, 대전광역시의원, 및 5개 구의원이며 접수 기간은 오는 3월 6일(월)까지로 10일간이다. 본인 또는 대리인이 대전광역시당을 직접 방문 접수한 것에 한하며 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접수는 불가하다.
신청자격은 공직선거법에 의해 피선거권이 있는 자로서 후보신청일 현재 대전광역시당 당원명부에 등재되어 있는 당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한편 비례대표 대전광역시의원 및 구의원 공모일정은 추후 공고할 예정이다.
문의 국민중심당 대전광역시당 ☎042-224-5800
국민중심당 충남도당,
5.31지방선거 광역기초단체장 후보자 공모!
국민중심당 충남도당(대표 : 류근찬)은 오는 5월 31일 실시될 제4회 동시지방선거에 충남지역에 출마할 도지사와 7市 9郡의 기초단체장 후보를 24일부터 3월 6일까지 공모한다.
충남도당에 따르면, 공모한 후보자들에 대한 심사는 도당 차원의 1차심사와 더불어 중앙당 공천심사위원회와 협의를 통하여 결정할 예정이나, 중앙당 공천심사위원회에서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전략지역에 한해서는 예외적으로 중앙당에서 심사,선정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경선에 의해 후보자를 선정할 경우에는 여론조사(30%)와 선거인단 구성에 의한 직접투표(70%)를 혼합한 방식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류근찬 대표는 후보자 공모와 관련하여, “5,31지방선거는 열린우리당과 한나라당 등 현정권과 기성정당에 대한 국민적 ‘심판의 장’일 뿐만 아니라 충남의 미래를 이끌 참일꾼을 뽑는 역사적 선거”라며, 충남의 미래와 국가장래를 짊어질 사명감과 능력을 갖춘 인사들의 국민중심당으로의 참여를 적극 당부했다.
5.31 지방선거 후보자 공모와 관련한 구비서류 및 절차 등 구체적 사항은 국민중심당 중앙당 홈페이지(www.mypfp.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06. 2. 23
국민중심당 충남도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