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유성구청장 신년사
허태정 유성구청장 신년사
  • 충청뉴스
  • 승인 2010.12.3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28만 유성구민 여러분, 그리고 자랑스런 6백여 공직자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속에 2011년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 허태정 유성구청장


작년 한해는 28만 구민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일방통행이 아닌 대화와 소통 그리고 토론을 통한 열린행정․참여행정의 토대를 마련한 해였습니다.

한 해 동안의 성과와 시행착오위에서 ‘사람이 희망입니다. 행복유토피아 유성’건설을 위한 본격적인 사업들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맑고 투명한 행정, 함께하는 복지, 교육․문화중심의 유성건설이라는 민선5기 3대 목표달성을 위한 사업들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맑고 투명한 행정을 위해 공정한 지역사회, 참여행정․열린행정․현장행정을 구현하겠으며, 함께하는 복지를 위하여 참여복지와 일자리 복지를 추진하겠습니다.

그리고 교육․문화중심의 유성을 위하여 다양성이 있는 교육, 주민참여의 축제, 과학이 묻어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대덕연구개발특구를 포함한 지역발전의 인적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세종시 성공을 지원하는 각종 사업들을 대전시와 함께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28만 유성구민 여러분, 그리고 6백여 공직자 여러분!
사람이 희망입니다. 사람이 재산입니다. 저는 올 한 해 동안 논어에 나오는 화이부동(和而不同)처럼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조화를 이루도록 구정을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유성이라는 공동체 안에서 모두가 행복유성을 만들어 가는 큰 틀에서 함께 공존하고 번영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올 한해 주민여러분의 가정마다 희망과 행운이 가득한 보람의 신묘년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 1. 3
대전광역시유성구청장 허 태 정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