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산업대학원 ‘제39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개최
한밭대, 산업대학원 ‘제39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개최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1.02.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9기 38명 수료, 지금까지 수료생 2,967여명 배출한 명문 CEO과정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지난 24일 교내 산학연협동관에서 산업대학원 ‘제39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24일 교내 산학연협동관에서 산업대학원 ‘제39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하고 최병욱 총장이 격려사를 전하고 있다.
24일 교내 산학연협동관에서 산업대학원 ‘제39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하고 최병욱 총장이 격려사를 전하고 있다.

이날 수료식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최병욱 총장과 민병찬 산업대학원장, 송명기 총동문회장, 박용우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등 내외빈과 수료생 대표, 공로상 수상자 등 소규모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제39기는 총 38명이 수료했으며, 지난 1년 간 저명인사 초청특강과 관련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수료생 간 친목도모와 정보교류의 장을 만들었다.

민병찬 산업대학원장은 수료식사를 통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무사히 수료하게 된 것을 축하하고, 이제부터는 한밭대학교의 동문으로서 산학협력, 연구지원 등 모교발전에 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병욱 총장은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쌓은 인적네트워크와 경영 기법들이 앞으로의 활동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대학도 여러분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지원하겠다”고 격려하였다.

한편 한밭대 산업대학원은 2001년 최고경영자과정 제1기를 시작으로 제39기까지 2,967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최근에는 서울대 교육종합연구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미래주도형 차세대 리더십 과정을 공동운영하기로 하면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하는 뉴 글로벌 리더 양성에 힘을 모으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