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드림·내판종합가스 착한가게 가입
㈜미소드림·내판종합가스 착한가게 가입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4.22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연동면 지역 어려운 이웃 위한 나눔 손길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채용운·황미라)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가 22일 ㈜미소드림(대표 윤한순)와 내판종합가스(대표 윤동필)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미소드림(대표 윤한순)와 내판종합가스(대표 윤동필)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

이날 채용운, 황미라 위원장과 이경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 7명은 2개 업체 사무실에 각각 ‘착한가게’ 현판을 부착하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착한가게란 매월 매출의 일정액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가게로, ㈜미소드림과 내판종합가스는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착한가게에 가입했다.

㈜미소드림의 윤한순 대표와 내판종합가스 윤동필 대표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나누는 것이 우리 모두의 사회적 책임이라며,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두 곳의 착한가게에서 매월 기탁한 성금은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황미라 연동면장은 “연동면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의체를 통해 기부자와 어려운 이웃을 적극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 가입 및 나눔에 대한 문의사항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044-863-5400)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